고객 사례 고객 사례

고객 사례

전략적 파트너

1984년에 설립된 China CSG Group Co., Ltd.는 심천의 서커우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광둥성의 첸하이-서커우 국가 자유 무역 지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1992년 선전 증권 거래소에 상장되었으며 중국 최초의 상장 기업 중 하나입니다. CSG 그룹이 보유하고 있는 "CSG" 및 "SG" 상표는 모두 중국 상표 분야에서 최고 영예를 안고 "중국 유명 상표"라는 칭호를 획득하여 중국 유리 산업에서 유일하게 두 개의 잘 알려진 상표를 보유한 기업이 되었습니다. .

 

"CSG"는 중국 최초의 에너지 절약 유리 브랜드이자 태양광 발전 제품 및 디스플레이 장치의 유명 브랜드입니다. 제품과 기술은 국내외에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주요 사업은 연구 개발, 제조 및 판매입니다. 고품질 플로트 유리 및 엔지니어링 유리, 태양광 유리 및 실리콘 소재, 태양광 모듈 및 기타 재생 에너지 제품, 태양광 발전소 프로젝트 개발, 건설, 운영 및 유지 보수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 초박형 전자 유리 및 디스플레이 장치 및 기타 신소재 및 정보 표시 제품.

 

CSG는 또한 산업용 특수 유리 및 문화 및 예술 유리 솔루션의 강력한 공급업체입니다. 자체 제작한 고품질의 오리지널 플로트 유리와 자체 지적 재산권을 가진 생산 기술을 이용하여 반사 방지 유리, 눈부심 방지 유리, 온도 조절 및 제습 유리, 단열 제상 유리, 다채로운 유리 등을 개발 생산하고 있습니다. CSG는 다양한 고객의 맞춤형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패션이 되고 있습니다.

客服系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