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소식

소식

회사 뉴스

회사의 빠른 발전과 끊임없는 혁신, 해외 시장의 끊임없는 확대에 따라 또한 점점 많은 해외 고객들이 참관, 시찰, 상담을 하러 오게하고 있다.

1.jpg

2024년 3월 1일, 독일에서 오신 고객님들이 저희 회사를 방문하여 현장 조사를 진행하였습니다.회사 회장인 풍건업 씨와 전체 직원들은 해외 고객이 오는 것에 대해 열렬한 환영을 표시하였다.

2.jpg

3.jpg

회의중에 우리 회사와 고객은 협력 프로젝트 등 구체적인 사항에 대해 세세하게 토론하였다. 우리 회사는 고객의 요구를 충분히 경청하였고 고객이 제기한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였다. 우호적이고 화목한 교류속에서 풍동씨와 회사팀은 우리 회사의 전문수준을 충분히 과시하여 고객의 신임을 얻었다.

4.jpg

5.jpg

쌍방이 성심으로 협력하고 함께 나아가자면 회사의 지도력과 팀의 집단적인 노력이 없어서는 안됩니다. 풍동동의 깊은 업계 경험과 탁월한 리더십은 쌍방의 깊이있는 협력을 위해 기초를 마련하였습니다. 팀원의 전문소양과 서비스정신은 순조로운 합작에 힘을 이바지하였습니다.

6.jpg

독일 고객의 방문, 뿐만 아니라 우리 회사와 외국 고객 교류와 협력을 강화, 우리 회사는 독일 시장을 여는 튼튼한 기초를 다졌습니다.앞으로 화카이그룹은 계속하여 국제협력을 심화하고 브랜드의 국제지명도를 확대하며 국제시장점유율을 제고하며 전세계 고객들을 위해 더욱 좋은 제품, 기술서비스와 해결책을 가져가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客服系统